<교환/ 반품 Notice>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양식>
주문번호 :
주문자명 :
연락처 :
결제수단:
환불 요청 품목&옵션(컬러/사이즈) :
환불 사유 : 단순 변심 / 불량 중 선택
송장 번호 :
받으신 날짜(수령일) :
문의 사항 :
반품 요청 시/ 결제수단:
(시스템 카드 정산 마감될 수 있어, 은행명&계좌번호 함께 작성 부탁드립니다.) :
*아래 공지 내용 확인 후 문의 작성해주세요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▫️ Q&A 에 "양식대로" 문의 부탁드립니다.
<성함, 번호, 결제수단, (불량 시)불량 사진>
기입해서 문의주셔야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.
양식 누락 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▫️꼼꼼한 검수를 통해 제품 확인을 한 후 출고시키고 있지만,
불량인 상품을 받아보신 경우에는 제품 수령 후 3개월 이내
혹은 표시/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(판매자 반품배송비 부담)
가능하나,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/교환 불가합니다.
-----> 마켓 특성상 주문이 들어오면 마켓 기간이 진행이 끝나버리면
제품 재고 자체가 없게 됩니다.
따라서 빠른 처리를 원하시면 빠르게 말씀 주셔야 원활하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
▫️불량이 아닌 제품 교환 환불시(단순 변심)에 택배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
(수령 후 7일 이내 교환, 환불 신청해주셔야 합니다).
1:1 오더로 사이즈나 컬러감 체크 후에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▫️초크 자국(검수시 지워보내지만 혹시 남아있을 경우 물로 바로 지워집니다),
제품의 구김, 실밥, 박음질 또는 마감 처리 등의 미세한 부분은 불량으로
처리되지 않습니다.
-------->교환/환불 원하시면 택배비 본인 부담
<교환 불가능한 경우>
༚ 택이 손상, 제거 된 경우
༚ 착용 하시다가 문제나 하자가 생긴 경우(옷 뜯어짐, 지퍼 불량 등등),
༚ 이미 착용해버려 착용감이 느껴지는 경우
(향수냄새, 세탁 후, 입고 외출하는 경우 등),
༚ 오염이 느껴지는 경우
༚ 환불하기 위해 의도적인 하자 만드신 경우
착용 후 외출하시고 환불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.
착용감 확연히 느껴집니다. 이러한 경우는 교환 불가능하십니다.
▫️의류 변형방지를 위해 모든 제품은 드라이크리닝 권해드립니다.